첫 미국, 잘 살고 있어요/Internship in America 미국인턴

러시아 VS 우크라이나 그리고 일론머스크

happybaking 2022. 3. 8. 08:56
반응형

네 일어나고 말았네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

잊다른 사망자의 소식과 전쟁의 상황들이 연일 뉴스에 보도 되고 있는데 하루빨리 잘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

 

자,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러시아랑 우크라이나 전쟁에 일론머스크가 무슨 상관이냐하고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기존의 1차, 2차 세계대전은 전쟁에 침투한 나라에 가장 먼저 폭파나 파괴시키는 것이 바로 전기 보급인데요.

시민들이 국가 통신망 및 전기 보급소를 이용하지 못하면 그 어떠한 외국과도 연결이 끊겨지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아예 차단이 되는 상태가 되는 거죠.

 

그렇기에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처들어와서 가장 먼저 전기발전소를 폭파시켰습니다.

 

이에 페도로프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트위터로 일론머스크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일론머스크가 화성으로 이주하기 위한 프로젝트 스타링크X를 실행하려고 지구 온 지역에 정보통신망을 깔았다는 거 아시나요?

그 정보통신망을 통해 지구 어느 지역에서든지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인공위성을 쏘아올린건데요.

 

지금 사태가 사태이니 만큼 그 인공위성으로 우크라이나 전기를 보급해줘라. 라고 요청을 트윗에 남긴것 이죠.

 

이에 일론머스크 형 Okay.

 

실제로 받은 스타링크 위성 접시 덕분에 열자마자 10초만에 연결되었다고 하죠.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2022030672167 (관련기사 참조)

 

젤렌스키 일론 머스크와 통화스타링크 보내줘 감사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위성 인터넷을 지원해준 미국 우주탐사 기업 스페이스X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와 통화하고 감사함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dpa·AP 통신 등이 6

www.wowtv.co.kr

 

와.. 일론머스크가 미친 과학자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던 적도 있었는데 이젠 정말 그 하나의 행동이 결과로 보여지면서 일론머스크의 영향이 얼마나 대단하게 발전하는 지 한 큐에 느껴지는 상황이었어요.

 

이 일로 인해 우크라이나는 추후 전쟁을 마치고 난 후로 일론 머스크를 엄청 지지하겠죠. 

일론 머스크 입장에서는 자신의 개발품을 실험해 볼 수 있는 근거를 만듦과 동시에 한 국가의 엄청난 지지도 받게되겠죠. 스타링크의 주식 상장이 취소 되었지만 일론 머스크가 소유한 테슬라를 떨어질 때마다 계속 보유하고 가지고 있어야 겠어요. 지금은 너무 많은 탄소 배출권을 줄이기 위해 미국 정부의 탄소 배출에 많은 세금을 부여할 것이라고 하는데 이는 곧 전기차의 발전에 더 많이 부스터 역할을 하게 되겠죠. 

 

 전기차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가격을 떠나서 테슬라 자체에 있기 때문에 전기차 시장이 이제 막 발전을 하기 시작하는 지금 지시에 주식을 하루라도 빨리 구매하는 게 옳은 선택인 것 같아요!

 

영상은 유튜브 슈카월드에서 캡쳐해서 올린 건데 이 유튜버가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설명해줘서 한 눈에 상황이 잘 들어왔어요! 

https://youtu.be/Fy21_gK8Sbw

 

 

 

 

 

반응형